default_top_notch
default_setNet1_2

"베트남 쌀국수 '호아센' 가맹점 주 모집"

기사승인 2011.06.08  00:00:00

공유
default_news_ad1

- 창업소셜 통해 가맹 계약…1천만원 지원 혜택

[서울투데이=이경재 기자] 쌀국수의 진리 베트남에서 최고의 요리사에게 주어지는 영광의 연꽃을 의미하는 '호아센' 쌀국수 전문점이 가맹점 주를 모집한다고 8일 밝혔다.

창업소셜 리빙소셜에 따르면 월남전 이후 음엔 꽝띠엠이라는 요리사가 캘리포니아로 이주하여 세계인의 입맛에 맞게 새로운 쌀국수로 발전 시켜 캘리포니안 포로 자리를 잡았고, 이 요리법을 호아센이 직접 전수 받아 오늘날 고객들에게 그 맛을 전하고 있다.

호아센 쌀국수는 향이 은은하면서 담백하고 깊은 육수의 맛과 함께 정통 퓨전요리로써 세계인의 입맛에 맞는 쌀국수로 탄생됐다.

저칼로리 건강식 호아센 베트남 쌀국수는 쇠고기, 닭고기 등 고기의 종류에 따라 다양한 육수를 10시간 이상 끓여 맑게 우려 내 사용하고, 여러 가지 향신료는 건강에 좋은 10여 가지의 약재들만을 넣어 직접 만들어 낸다.

베트남 쌀국수는 피자나 햄버거처럼 아직까지 대중적인 음식은 아니지만 매니아 층의 수요가 많은 별미 음식으로 그 맛을 경험해 본 사람들은 독특한 맛과 향을 잊지 못해 단골이 되고 그로 인해 점점 인지도가 높아지고 있다.

동양의 깊은 역사와 서양의 고품격 오리엔탈 캐주얼 레스토랑 느낌의 세련된 공간을 연출한 호아센의 인테리어는 편안하고 아늑한 카페를 연상시키며, 골드계열의 고급스러움에 연꽃의 우아함을 접목시켜 호아센 만의 개성으로 늘 새로운 것을 추구하는 현대인들에게 강하게 어필되고 있다.

또한 다양한 메뉴로 고객들의 선택의 폭을 넓혀 남녀노소 누구나 함께 음식을 즐길 수 있는 공간으로 거듭났다.

한편, 호아센의 35평형 기준 가맹 개설비용은 가맹비, 인테리어, 주방기기 및 의탁자, 간판, 초도물품비 등을 포함하여 약 1억 원 정도 이며, 프랜차이즈 전문 정보회사 창업소셜을 통해 가맹 계약을 이루면 창업개설비용을 1천만 원 지원받을 수 있다.(문의: 02-416-9123)

[출처: 창업소셜 리빙소셜]

※ 본문 내용은 기업 보도자료로 본 신문사의 편집 방향과 논조와는 다를수 있습니다.

이경재 기자 press@sultoday.co.kr

<저작권자 © 서울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