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setNet1_2

설아 - 수아 - 대박, SM 가다‥꽃미남 민호삼촌과 케미 '샤방샤방'

기사승인 2017.04.28  16:47:11

공유
default_news_ad1

- 설수대-샤이니 민호 커플룩 포착, 아이돌 비주얼 뿜뿜

[서울투데이=홍정인 기자] '슈퍼맨이 돌아왔다' 설아-수아-대박 삼 남매가 SM사옥에 뜬다.

▲ KBS

오는 30일 방송될 KBS 2TV ‘해피선데이-슈퍼맨이 돌아왔다’(이하 ‘슈돌’) 180회는 ‘아빠의 노력이 아이를 꽃피운다’로 꾸며진다. 이중 설수대(설아-수아-대박)삼 남매는 샤이니 민호의 초대로 SM사옥을 방문해 민호 삼촌과 설레는 데이트를 할 예정이다.

사진 속 설수대 삼 남매는 일명 아이돌 연습생 패션이라 불리는 검은색 마스크를 비롯, 검은색 모자, 검정 후드티, 하얀 운동화를 똑같이 맞춰 입고 비글 매력을 뽐내고 있다. 검정색 패션을 완벽히 소화한 삼 남매의 모습은 새로운 최연소 아이돌의 탄생을 예고하는 듯하다.

이날 설수대 삼 남매는 샤이니 민호의 초대로 SM사옥을 방문했다. 평소 설수대와 친분이 있던 샤이니 민호가 춤과 노래를 좋아하는 흥부자 삼 남매를 위해 SM사옥에 초대한 것.

모두의 시선을 강탈한 것은 설수대 삼 남매와 민호 삼촌이 커플룩을 입은 모습. 커플룩은 민호 삼촌이 설아-수아-대박이를 위해 준비한 선물이었다. 커플룩으로 갈아입은 설수대 삼 남매는 아이돌이 된 것처럼 “설수대∼예요!”라고 구호를 외치는가 하면, 3인 3색 멋진 포즈를 취하며 깜찍함을 뽐냈다고. 이 같은 삼 남매의 매력에 민호 삼촌도 푹 빠졌다는 후문.

이 외에도 설아-수아-대박이가 연습실을 거닐던 중 레드벨벳과의 깜짝 만남이 이루어졌다고 전해져 설수대 삼 남매의 SM 사옥 방문기가 담긴 ‘슈돌’ 180회에 관심이 쏠린다.

한편 KBS 2TV ‘해피선데이-슈퍼맨이 돌아왔다’ 180회는 오는 30일 오후 4시50분 방송된다.

홍정인 기자 press@sultoday.co.kr

<저작권자 © 서울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