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setNet1_2

고려대 유니스토어, 수능 응원 소포 패키지 '고대를 고대하라' 출시

기사승인 2019.05.27  18:03:46

공유
default_news_ad1

- "글입다 공방 제작의 특별한 수능 응원 문구 세트 선보여"

[서울투데이=이미영 기자] 고려대학교 진학을 꿈꾸는 수험생들을 응원하는 감성과 실용성을 더한 수능 응원 소포 패키지 '고대를 고대하라'가 고려대학교 유니스토어에서 출시됐다.

▲ 고려대학교 수능 응원 소포 패키지 '고대를 고대하라' 구성품

2020년 대학수학능력 시험을 170여일 앞둔 5월, 고려대학교 진학을 희망하는 수험생들을 응원하는 특별한 선물 세트 '고대를 고대하라'가 고려대학교 기념품샵 및 서점 '유니스토어'에서 출시됐다.

'유니스토어(대표 윤성규)'는 서울시 성북구 고려대학교 중앙광장 지하와 하나스퀘어 지하에 위치해있으며, 수능 응원 소포 패키지 '고대를 고대하라'는 유니스토어 오프라인샵 뿐만 아니라 유니스토어 온라인샵인 네이버 스마트스토어에서도 구매할 수 있다.

감성적인 느낌이 물씬 풍기는 고려대학교 수능 응원 소포 패키지 '고대를 고대하라'는 2016년부터 고려대학교의 보다 특별한 기념 MD를 제작해온 글입다 공방(대표 안동혁)에서 기획 및 제작했다.

소포 패키지에는 고려대학교의 슬로건 "너의 젊음을 고대에 걸어라, 고대는 너에게 세계를 걸겠다"가 캘리그라피로 적혀 있으며 선물 세트를 받아 보고 열어 보는 모든 순간에 설렘과 벅차오름이 가득하도록 아날로그 감성의 패키징으로 구성됐다.

패키지 안에는 '고려대학교 우드 스프링 노트'와 '크라프트 A5 중철노트', '흑목육각연필 5종 세트'와 '고려대학교 메탈스티커', '엽서 5종세트'와 '포스트잇'까지 수험생들이 바로 사용할 수 있는 실용적인 문구류가 가득 담겨있다.

특히 엽서 5종 세트는 고려대학교의 전문 사진작가 '디카츄(Dicachoo)'와 '글입다 공방'의 콜라보레이션으로 제작됐다.

'글입다 공방'은 이번 수능 응원 소포 패키지 외에도 특유의 캘리그라피와 감각적인 디자인을 학교 MD에 적용해 각종 노트, 보틀, 핸드폰 케이스, 에코백, 타투 스티커, 다기 세트 등 다채로운 디자인 상품을 제작해온 디자인숍이다.

지난 26일부터 '고대를 고대하라' 수능 응원 소포 패키지를 구매한 선착순 500명에게는 고급형 고려대학교 쇼핑백(小)이 사은품으로 증정된다.

이미영 기자 press@sultoday.co.kr

<저작권자 © 서울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